금요일, 7월 26, 2024

인사말

2024년 감정코칭협회 회장단 인사말

감정코칭 협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감정코칭협회가 새로운 10년을 향해 출발하는 뜻 깊은 자리에 회장으로 초대받은 전옥선 입니다.

우선 우리 협회가 만들어지도록, 그리고 저희가 홍익인간의 비전을 가슴에 품고 살아갈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신 우리의 큰 스승 두 분, 최성애 박사님과 조벽 교수님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감정코칭 협회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헌신해 주신 역대 회장님들, 묵묵히 자신의 역할에 최선을 다 해 주신 운영위원분들의 노고와 헌신에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지와 도움 주실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저희 협회는 감정코칭 전문 강사들의 자발적 모임이며, 감정코칭 프로그램을 연구‧개발‧보급하는 등 세상을 이롭게 하는 공익에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마음만으로는 부족한, 그래서 사랑하는 기술이 점점 더 요구되는 이 시대에 저를 비롯한 저희 회원 모두는 제대로 훈육하고 사랑하는 기술인 감정코칭을 전파하는 프론티어로서 헌신과 나눔의 삶을 지향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 삶에서 진정 소중하고 가치 있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고 구현해 내고자 함께 노력하시는 감정코칭협회 회원 한 분 한 분이 존경스럽고 자랑스럽습니다.

새로 출범하는 6기 회장단 및 운영위원단은 저희 회원들께서 이런 활동을 통해 행복한 기여로써, 다양한 보람을 얻을 수 있도록 지지, 지원하는 협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금처럼 여러분들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회원들의 연결에 더욱 힘쓰면서 행복씨앗 공동체로 단단히 자리 매김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감정코칭협회 제 6대 회장 전옥선

감정코칭협회 회원 여러분!

감정코칭협회 여러분, 반갑습니다.
감정은 인류의 공통 언어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서로의 감정을 이해하고 수용함으로써 깊이 연결될 수 있습니다.
가족, 이웃, 공동체가 사랑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수고하시는 여러분 한분 한분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부회장 김민정 드림

감정코칭협회 회원 여러분!

감정코칭을 통해 가족의 치유와 회복을 위해 애쓰고 계신 모든 회원분들께 고마움을 전합니다. 이번 6기 협회 회장단의 한 구성원으로서 회원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맡겨주신 소임을 성실히 수행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협회 회원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부회장 이정온 드림

감정코칭협회 회원 여러분!

감정코칭으로 서로 소통하며, 또한 감정코칭의 배움을 서로에게 나누면서 우리 모두가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의 나날이 되시길 바랍니다.

부회장 장태자 드림

명예 회장 – 존 가트맨

초대 회장 – 최성애

2대 회장 – 김미화

3대 회장 – 한정희

4대 회장 – 한이숙

5대 회장 – 이혜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