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27, 2024
영유아행복씨앗

영유아행복씨앗

영유아 보육교사를 위한 행복씨앗
감정코칭은 아이의 감정을 공감하고 수용하여 신뢰감과 친밀감을 형성하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코칭하는 사랑의 관계 기술입니다. 감정코칭협회(이사장 조벽)는 영유아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감정코칭과 회복탄력성 무료교육을 신청받고 있습니다.

주요 공지
⦁ 영유아 행복씨앗은 어린이집 보육교사를 위한 연수로 학부모 교육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 학부모 교육은 안내드리는 번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학부모 유료교육 문의: 02-525-9767 )
신청관련 문의: 010-3382-8230(김정하), 010-2640-1806(하미선)
*(참고)홈페이지 회원이 아니셔도 교육 신청은 가능합니다.

접수 안내
▪ 신청 기간:  3월 ~ 10월 (매달 1일~10일)
(선착순으로 신청이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감정코칭 1급 전문가 과정
감정코칭 1급(감정코칭 전문강사)과정에서는 감정코칭 뿐 아니라 다학문적 접근법으로 긍정적 아동 청소년 심리치료 기법과 뇌과학에 기반을 둔 최신 이론을 배웁니다. 또한 감정코치로서 필요한 기본적인 아동 청소년의 발달과 성장과 고위험군 아동 청소년에 대한 이해와 함께 정서적 조율 기술을 배우고 익힙니다.

감정코칭 2급 전문가 과정
감정코칭 2급과정은 미국 가트맨 연구소와 협약 하에 공인 가트맨 부부치료사이며 공인 가트맨 교육자인 최성애 박사가 35년 동안 배우고 가르친 인간발달학, 긍정심리, 아동심리치료, 뇌과학, 치료놀이, 게슈탈트, 하트매스, 임상경험의 토대 위에 가트맨 박사의 감정코칭을 적용하여 실습과 이론을 균형 있게 배웁니다.

HD행복연구소 교육 프로그램 소개

HD행복연구소에서 추구하는 행복은 개인의 행복 뿐 아니라 관계적 행복, 나아가서 공동체적 행복입니다.

HD행복연구소에서는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과학적인 심리치료를 국내외에 보급하고, 실력과 성품이 겸비된 우수한 심리치료사를 양성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감정코칭 교육 뿐만 아니라, 회복탄력성, 라이프코치, 가트맨 부부치료사를 비롯한 정규교육 및  각종 워크숍과 특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