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20, 2024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감정코칭협회에서 안내드리는 공지사항입니다.

[필독] 감정코칭 강사명단 등록 안내

작성자
협회
작성일
2017-10-11 12:10
조회
3564
감정코칭협회 회원 여러분께

다름이 아니오라, 협회 홈페이지가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개편됨에 따라 온라인회원가입 및 ‘강사명단’ 등록에 대한 안내를 드리오니 다음 절차에 따라 가입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협회는 회원 여러분께서 감정코칭 전문강사로서의 성장과 발전, 원활한 활동을 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해드리겠습니다.

[상세 안내]

※ 모든 강사님께서는 홈페이지에 다시 회원으로 등록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1.그림과 같이 우측 상단에 있는 ‘로그인’을 합니다.

(‘로그인’을 하기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본인확인을 위한 메일이 발송되며, 사용자가 메일을 확인(링크를 클릭)한 후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2.‘로그인’을 하면 바로 ‘내 계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 화면 왼쪽 메뉴에서 ‘연회비 납부하기’를 클릭하여(그림의 빨간 테두리부분 참조) 연회비 납부 확인을 신청합니다.


3. 연회비 납부하기에서 신청하기를 하실 때,
1)〔선택〕연락처 공개’에 ‘공개용 연락처를 입력하고 싶습니다’에 ∨를 하시고 연락처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게 되면 강사명단에 ‘이름+연락처+이메일 주소’가 기재되어 나옵니다.
2)〔선택〕연락처 공개’에 ‘공개용 연락처를 입력하고 싶습니다’에 ∨를 하시지 않으시면 강사명단에 ‘이름’만 나옵니다.


4.‘연회비 납부하기’까지 하신 후 일주일 이내(협회 사무국에서 납부여부확인 후) 홈페이지에서 납부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원활한 회원 관리를 위하여 협조 부탁 드립니다.
감사 드리며 평안한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
사무국 전화 02-379-2919 사무국 팩스 02-391-9767
(우) 03022 서울시 종로구 창의문로 149-12
<감정코칭으로 행복한 세상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