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19, 2024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감정코칭협회에서 안내드리는 공지사항입니다.

행복씨앗심기 사례를 모집합니다~~♡

작성자
skyshim
작성일
2020-02-20 12:28
조회
3332
선생님들, 안녕하세요? 새해를 맞이하여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많은 분들께서 오래 기다렸던 <행복씨앗심기 사례발표회>를 드디어 2020년 4월 12일에 개최하고자 합니다.

(사)감정코칭협회와 HD행복연구소는 개인과 가정 그리고 사회가 건강하게 회복되고 행복하게 성장하도록 돕는 행복씨앗심기를 사명으로 여깁니다. 특히 가정과 학교, 사회 곳곳에 감정코칭을 보급하는 일이 가장 큰 행복씨앗심기 활동입니다.

일부 활동은 매해 추계학술대회에서 소개되었습니다만 한정된 시간 때문에 주로 협회와 연구소가 주축이 된 대규모 활동에 국한되었습니다. 더 많은 활동들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지만 다 소개되지 못한 아쉬움이 항상 남았습니다. 그래서 올봄에는 하루 종일 행복씨앗심기 활동을 소개하는 <행복씨앗심기 사례발표회>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행복씨앗심기 사례발표회>는 행복씨앗이 더욱 풍성하게 퍼져 나갈 수 있도록 의미와 가치를 되새기고 경험을 나누는 장입니다. 또한 곳곳에서 묵묵히 행복씨앗을 뿌리고 계신 선생님들의 헌신과 노고를 모두 함께 축하하는 축제의 장이 될 것입니다. 부디 참석하셔서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일단 행복씨앗심기 사례를 모집합니다. 개인적으로 또는 여러 선생님들과 함께 진행하셨거나 진행하고 계신 행복씨앗 활동 사례를 첨부된 <활동 보고서> 파일에 작성하셔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첫 페이지 후에 얼마든지 추가 내용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활동 보고서>는 연중 받습니다만 <제1회 행복씨앗심기 사례발표회>에 포함되길 바라면 2020년 2월 까지 hdhappyseed@gmail.com 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주신 모든 행복씨앗 활동은 사례집에 수록하여 배포할 계획입니다. 행복씨앗 위원회에서 검토 후 일부 사례는 발표회에서 구두 발표 기회를 드립니다. 이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행복씨앗 사례발표회 준비위원장 윤지영 (010-3295-6933) 선생님께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활동 보고서>를 기대합니다. <사례 발표회> 자체에 대한 구체적인 안내는 다음 기회에 드리겠습니다. 추워지는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감정코칭협회 행복씨앗 운영위원회  ♡  HD행복연구소